본문 바로가기
일상

포천 해와달글램핑 찐후기

by 호기심 많은 직장인 2022. 9. 26.
728x90
728x90

여러분, 안녕하세요!

진짜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. 

오늘은 낚시도 하면서 글램핑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드려볼까 합니다.

바로바로 경기도 포천에 있는 포천 해와달글램핑입니다.

 

 

 

1. 포천 해와달글램핑

밤 야경
밤 야경2
객실내부
객실외부

포천 해와달글램핑은 국내 최초 수상 낚시 빌리지로 친구, 가족, 연인과 함께 낚시도 하고 고기도 구워 먹고 야경도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.

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있고, 보통2인 기준 16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. 추가 인원도 1명당 비용이 발생합니다.

낚시를 하기 위해선 낚싯대가 필요하겠죠? 낚싯대를 이미 가지고 계신 분들은 가져와서 이용하시면 되고, 없으신 분들은 매점에 가서 빌리시면 됩니다. 빌리는 비용도 한대당 10,000원입니다. 그 외에 떡밥이나 지렁이, 모기향, 목장갑 등 구매 가능하고 식품도 구매 가능합니다.

글램핑이면 뭐니 뭐니 해도 잘 수 있는 공간이 어떤지가 중요하시겠죠?? 청소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, 화장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. 따로 걱정은 하나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ㅎㅎㅎ

 

 

 

2. 찐 후기

먼저 위치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불편함이 있기에 자차 또는 렌터카를 추천드립니다. 

처음 도착해서 관리실에 가면 할머님께서 안내해주십니다. 뭔가 주인이신 것 같았습니다.

낮에는 낚시도 하면서 맛있는 음식들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밤이 되면 야경이 정말 예쁩니다.

야경 보는 게 정말 힐링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. 여러분도 가신다면 꼭! 필수적으로! 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.

아, 그리고 이왕 가신다면 H동 목조를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. 가장 예약하기 힘드시겠지만 너~~ 무 좋습니다.

 

이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
 

 

728x90
728x90

댓글